울산

검색
닫기

고신 울산남부노회 신년인사회 개최

0

- +


고신교단 울산남부노회 장로회는 1월 2일(목) 오후 7시 언양교회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갖고 새해 지역 복음화를 위해 앞장설 것으로 다짐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목사부부와 장로부부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녁 식사에 이어 1부 예배와 2부 특별순서로 진행됐다.

장로회회장 권혁우 장로(평리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에서는 직전회장인 강의수 장로의 기도와 언양교회 하울림 중창단의 찬양, 노회장인 서성영 목사의 말씀선포 순으로 이어졌다.

서 목사는 “한 달란트 받은 종”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 종이 주인과의 관계가 틀어지면 맡겨진 사역이 힘들어지고 부담이 될 수 있다”며, “주인과의 바른 관계 속에 올 한해도 맡은 사역에 최선을 다하여 주인에게 칭찬받은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진 축복기도 순서에서는 동부시찰장인 한종완 목사가 목회자와 선교사를 위해, 서부시찰장인 임종범 목사가 지역교회 부흥과 장로회를 위해, 남부시찰장인 김영용목사가 주일학교와 여전도회를 위해 기도했다.

2부 특별순서에서는 수석부회장인 이수상 장로의 사회로 부노회장인 김민석 목사가 축사를 했고, 이어 노회임원과 여전도회 연합회, 주일학교 연합회의 인사 순서가 있었으며, 장로회원들이 다같이 찬송가 502장을 특송으로 불렀다.

울산남부노회 장로회 21기 회장은 평리교회 권혁우 장로, 수석부회장은 온양교회 이수상 장로가 맡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